목록2024/09/27 (6)
DDOLKONG
https://www.youtube.com/live/G793Dta8Wg0?si=bRbEBz4c4aS8xkTn
소비 효과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 제시 ‘합리’, ‘투명’, ‘이구환신’에 주목하는 중국 소비자들 2024년 상반기 중국 소비 현황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2024년 상반기 소비, 투자, 순수출의 경제성장 기여도는 각각 60.5%, 25.6%, 13.9%를 기록했다. 2023년 대비 순수출의 경제성장 기여도는 플러스 전환돼 25.3%p 상승했다. 반면 소비의 경제성장 기여도는 22%p 하락했다. 중국의 경제 전문가들은 중국의 내수 부진, 소비 둔화에 주목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2024년 상반기 소비재 소매 판매 총액은 23조5969억 위안(약 4448조 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3.7% 증가하는 데 그쳤다. 외식 소비 증가율은 7.9% 수준에 머물렀고, 온라인 소비(상품과 서비스) 증가율도 9...
2023년 회계연도 일본 車 생산실적, 5년 만에 국내외 동반성장 - 3대 제조사 ‘북미시장’ 중심으로 실적 증가 미·EU 하이브리드차 수요 대응, 중국시장 대비 전기차 라인업 확대가 2024년도 생산 주요전략 지난 8월 일본자동차공업회(JAMA, Japan Automobile Manufacturers Association)는 연감 통계자료인 「일본의 자동차공업 2024」를 발간했다. 「일본의 자동차공업 2024」에 수록된 데이터를 기초로 일본 자동차 제조사의 생산 동향을 분석한 결과, 2023년 일본 자동차 제조사의 국내외 사륜차 생산 대수는 5년 만에 동반 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 자동차 제조사의 국내(일본내) 생산 대수(사륜차 기준)는 2018년 이후 4년 연속 감소세를 보이다가 202..
중국 알리까지 가세…격화하는 이커머스 ‘K뷰티 전쟁’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K뷰티 전문관 '뷰티탭' 26일 론칭 뷰티컬리 거래액 급증…내달 첫 오프라인 행사 쿠팡·무신사, 뷰티 체험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작년 온라인뷰티 시장 10조 원…5년 새 62% 성장26일 이커머스업계에 따르면 알리는 이날 국내 뷰티 브랜드 전문관 ‘뷰티탭(Beauty Tab)’을 론칭했다. 뷰티탭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징, 헤어케어, 바디케어 등 총 10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특히 건강기능식품도 판매한다. 현재 입점한 브랜드는 비비랩, 투쿨포스쿨, 바비리스, 스킨푸드, 에스쁘아, LG생활건강, 에뛰드 등 총 20개다. 알리는 인기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뷰티 브랜드 존과 시즌별 오픈런 특가 및 단독 타임 딜을 통해..
"금리 내리면…서울집값, 전국 평균의 2배 뛴다"한은 '금융안정보고서' 통해 경고"서울 0.83%P, 전국 0.43%P 상승"가계대출도 0.15%P 증가 전망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037509'강남 10억 로또'…'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 내달 분양현대건설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적용총 282가구, 8개 동, 다양한 평면 구성도보권에 대현초, 휘문중·고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037176"한국 '이 동네' 진짜 멋지다"…영국서 극찬한 곳 알고보니성수동, '세계에서 가장 멋진 동네' 4위 등극영국 잡지 '타임아웃' 선정…"서울의 브루클린""가죽·인쇄·제화 중심지가 가장 창조적인 동네로"https://n.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