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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 "이제는 원자력 시대" 천명…무슨 주식 사면 되나 [빈난새의 빈틈없이월가]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135988생산확대 다급한 테슬라·파나소닉, K배터리에 러브콜하나 [김기혁의 테슬라월드]파나소닉 CEO “캔자스 新공장 조기 가동 요구받아”K배터리가 테슬라와 관련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미국산 배터리 생산 확대가 시급한 테슬라가 일본 파나소닉에 신규 공장의 조기 가동을 요청하면서 파나소닉의 소재 공급사로 K배터리가 낙점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전망이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그동안 양극재 등을 생산하는 일본 스미토모화학의 공정 전환이 예상치 못한 '나비효과'를 불러일으키며 경쟁 관계에 있는 국내 배터리 소재 업계가 반사 이익을 누릴..

중국, 스낵의 약 78%가 오프라인에서 유통중국의 스낵시장, 新기술∙新원료∙新배합이 핵심2024년 중국 스낵제품 시장규모, 1억 위안 돌파 추정중국 중상산업연구원(中商产业研究院)에 따르면, 2024년 중국의 스낵 시장규모는 1조 위안이 넘는 것으로 추정된다. 2019년부터 2024년까지 중국의 스낵 시장규모 증가율은 최고 10.1%, 최저 1.9%를 기록하면서 등락을 반복했다. 중산산업연구원은 가구의 수입증가, 유통채널 다양화, 신제품 출시 등 영향으로 중국의 스낵 시장이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했다.(단위: 억 위안, %)스낵 종류별로 보면, 캔디, 초콜릿과 설탕절임 과일류 스낵이 중국 전체 스낵시장의 23.3%를 차지해 가장 많다. 두 번째는 견과류로 18.3%를 차지한다. 상위 3개 품목이 중..
시장규모 연평균 15.6% 고성장가격경쟁력, 기술 혁신성, 사용자 친화성, 유통 전략의 조화가 필요시장동향인도는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뷰티 및 퍼스널케어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2026년까지 40%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인도의 전체 뷰티 및 퍼스널케어 시장은 현재 약 280억 달러 규모이며, 2028년까지 34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연평균 성장률은 10~11% 수준이다. 이와 함께 뷰티 기술과 관련된 세부 분야는 빠르게 주목받고 있다. 뷰티테크 시장은 2025년 약 5억7820만 달러에서 시작하여, 2030년까지 연평균 3.9%의 안정적인 성장률로 확대될 것으로 예측된다. 개인 맞춤형 뷰티에 대한 관심, 스킨케어의 과학적 접근, 인터넷 및 스마트폰 보급 확대 등이 핵심 요인이다. 또..

콘텐츠 스트리밍을 넘어 식료품, 모빌리티, 패션, 통신까지 삶의 거의 모든 영역을 포괄하는 구독 경제구독에 익숙한 스위스 소비자, 높은 소득과 디지털 친화적 라이프스타일이 특징단기 프로모션보다는 장기적 관계 형성을 염두에 둔 접근 필요세계 최초 카셰어링의 나라: 구독 서비스의 태생지, 스위스2011년, Microsoft는 Office 365를, Adobe는 Photoshop, InDesign 등을 구독 방식으로 전환하며 구독 경제시대를 열었다. 구독 서비스는 전 세계적으로 소비 패턴을 재편하며 경제의 새로운 축으로 자리 잡았다. 스포티파이와 넷플릭스 같은 디지털 플랫폼부터 친환경 생필품, 식품, 럭셔리 상품에 이르기까지, 구독 경제는 편리함과 개인화를 무기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구독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