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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우리가 스타벅스 겁내겠나”...세계 2위 커피 프랜차이즈, 한국 온다캐나다 ‘국민카페’로 유명현재 한국 직영매장 16곳3년내 150개로 확장 목표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466383한국 어쩌나…"일자리 수만개 사라질 수도" 무서운 경고美 "車부품도 관세"…우회수출로 끊긴 中企 직격탄韓 자동차 산업 타격 우려車관세 내달 3일, 부품은 5월부터현대차 美 판매 절반이상 韓 생산단기 충격…수익성 악화 불가피중소 부품사엔 '최악의 시나리오'"美 생산시설 없어…생태계 위축"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111752금감원, 한화에어로 3.6조 유상증자에 정정 요구증자 발표 일주일만에 빠르게 정정신고서 제출 요구유상증..

https://www.reb.or.kr/reb/na/ntt/selectNttInfo.do?mi=9565&nttSn=103893

"10억 집 팔아도 빚 다 못갚아"…이런 고위험가구 40만이나 된다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171796「금융안정 상황」(2025년 3월) - 한국은행https://www.bok.or.kr/portal/bbs/P0000559/view.do?nttId=10090548&menuNo=200690&programType=newsData&relate=Y&depth=200690명일동 싱크홀도 위험지역이었다…"다른 곳 공개 못해" 서울시 속사정큰 비가 내리거나 지하철역 공사 진척 상황 등에 따라 수시로 위험 등급을 재평가해 관리했지만 서울시는 그간 자료를 외부에 공개하지는 않았다. 등급별 상세주소 등이 모두 비공개다. 서울시 관계자는 "안전등급에 영향을 주는 안전요인 평가..

‘브랜드-공간 제공 측-소비자’가 윈윈하는 구조로 중국 브랜드의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정착일회성 소비자 유입에 그치지 않고 장기적인 고객 유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브랜드 전략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팝업스토어(快闪店)’는 영어 ’Pop-up Shop’ 또는 ‘Pop-up Store’에서 유래했으며, 단기간 운영되는 매장’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이는 도시 번화가에 단기간 매장을 설치해 브랜드를 홍보한 후 신속하게 철수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단기 운영 트렌드샵(短期经营的时尚潮店)’ 또는 ‘브랜드 게릴라샵(品牌游击店)’으로도 불린다.이러한 팝업 스토어는 특정 콘셉트, 시즌, 트렌드에 맞춰 짧은 기간 동안 운영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와 같은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을 최초로 공개하거나 한정판 상품을 ..

한국 식재료와 퓨전 요리 인기 상승한식당과 마트에서도 존재감 확대현지화 전략과 퓨전 메뉴 개발, 온라인 플랫폼 활용, 현지 식품 허가 절차와 위생 기준 준수 필요스웨덴에서 높아지는 한국 음식의 인기시장 개요 및 현황전 세계적으로 K-드라마, K-팝 등 한류 열풍이 확산하면서, 스웨덴에서도 한국에 대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다.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도도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Tiktok, Instagram 등 소셜미디어가 일상화되면서 ‘불닭볶음면 챌린지’와 같은 트렌드가 유행했고, 한국의 맛을 찾는 현지 소비자들도 눈에 띄게 늘어났다. 이제는 스웨덴 대형 마트 체인인 ICA에서도 라면, 삼각김밥, 고추장 등을 쉽게 구할 수 있을 정도로 한국 음식에 대한 접근성이 좋아졌다. 또한,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