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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AI에 힘주는 네이버…비즈니스온 인수 추진/ AI 성우·음원 분리…오디오테크, OTT · 가상현실 타고 '볼륨 업' [긱스]/ [추락하 본문
[단독] AI에 힘주는 네이버…비즈니스온 인수 추진/ AI 성우·음원 분리…오디오테크, OTT · 가상현실 타고 '볼륨 업' [긱스]/ [추락하
DDOL KONG 2023. 12. 21. 03:45프랙시스캐피탈 보유지분 46%
뒤늦게 참전 나서…PEF와 경쟁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927674
[단독] AI에 힘주는 네이버…비즈니스온 인수 추진
▶마켓인사이트 12월 20일 오후 3시 4분 네이버가 국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업체인 비즈니스온 인수에 나섰다. 마이크로소프트(MS), 구글처럼 생성형 인공지능(AI)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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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성우·음원 분리…오디오테크, OTT · 가상현실 타고 '볼륨 업' [긱스]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927669
AI 성우·음원 분리…오디오테크, OTT · 가상현실 타고 '볼륨 업' [긱스]
# 가우디오랩은 실시간 소음 제거 서비스 ‘저스트보이스’로 내년 초 열리는 CES 2024에서 혁신상을 수상한다. 인공지능(AI) 음원 분리 기술을 이용해 콘텐츠 속 잡음을 없애주는 서비스다. 예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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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지는 오디오테크 시장
갈수록 중요해지는 '소리 경험'
가우디오랩, 콘텐츠 속 잡음 지워
하이브 수퍼톤, AI로 목소리 생성
'힐링' 되는 맞춤형 음향 서비스
듣는 콘텐츠 플랫폼도 인기몰이
"VR·AR 맞물려 기술 발전 가속"
美, 13개 中 기업 '무더기' 예비 블랙리스트 올려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927596
美, 13개 中 기업 '무더기' 예비 블랙리스트 올려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미국 정부가 중국 기업 13개를 ‘잠정적 수출 통제’ 대상 명단에 추가했다. 대부분이 기술 기업이다. 미국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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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단 기술 대중국 수출 통제 연장선
中 "미국이 불평등한 무역 관행 강요"
이창용, 정부 물가 관리에 "물가 하락 속도 늦춰질수도"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927729
이창용, 정부 물가 관리에 "물가 하락 속도 늦춰질수도"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사진)가 20일 정부의 물가 관리에 대해 “공짜는 없다”고 말했다. 이 총재는 이날 물가안정목표 운영상황 점검 기자간담회에서 품목별 담당자를 지정하고 업계와의 간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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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금리 현수준 오래 유지할 것"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사진)가 20일 정부의 물가 관리에 대해 “공짜는 없다”고 말했다.
이 총재는 이날 물가안정목표 운영상황 점검 기자간담회에서 품목별 담당자를 지정하고 업계와의 간담회를 늘린 정부의 물가 관리 효과를 묻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이 총재는 “(정부의 물가 관리로) 물가가 안 올라갔고, 기대 수준에도 영향을 미치는 등 긍정적인 측면이 있었다”면서도 “세상에 공짜가 없는 것처럼, 관리를 했기 때문에 되돌리는 과정에서 물가가 떨어지는 속도가 더 늦춰질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데스크 칼럼] 월가가 중국을 두려워 않는 이유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927310?sid=110
[데스크 칼럼] 월가가 중국을 두려워 않는 이유
패권국은 바뀐다. 폴 케네디는 저서 <강대국의 흥망>에서 강대국의 상대적 경제력은 계속 변하며, 어느 나라도 영원히 1등 자리에 있을 수는 없다고 주장한다. 그렇게 로마도 망했고, 스페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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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락하는 이커머스] ② "규모냐, 적자냐" 딜레마에 빠진 SSG닷컴
https://n.news.naver.com/article/293/0000049897?type=main
[추락하는 이커머스] ② "규모냐, 적자냐" 딜레마에 빠진 SSG닷컴
장밋빛 전망이 가득했던 국내 이커머스 업계가 추락하고 있습니다. 쿠팡의 독주로 얼어붙은 이커머스 기업들을 분석해봅니다. 쿠팡의 독주로 국내 이커머스 업계 성장이 둔화한 가운데 한차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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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 유튜브 월평균 998분 봤다…'카톡' 이용시간의 '2.94배'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2276621?sid=105
韓 유튜브 월평균 998분 봤다…'카톡' 이용시간의 '2.94배'
구글의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의 독주가 심상치 않다. 올해도 한국인이 가장 오랜 시간 사용한 앱으로 등극했는데, 월 평균 이용시간이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보다 무려 3배에 육박했다.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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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한국서 유튜브 월 평균 사용시간 1년새 101억분 늘어
카톡은 340억분으로 유튜브와 격차 658억분 달해
가장 많이 쓴 앱 1위 카톡, 유튜브가 바짝 추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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