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OLKONG
[사이언스샷] 목에 붙인 전자 피부, 잃어버린 목소리 찾았다/ "향후 수십년간 최고의 투자 테마…美 재산업화"/ 뉴진스·제니·지드래곤 손잡더니… 본문
[사이언스샷] 목에 붙인 전자 피부, 잃어버린 목소리 찾았다/ "향후 수십년간 최고의 투자 테마…美 재산업화"/ 뉴진스·제니·지드래곤 손잡더니…
DDOL KONG 2024. 3. 25. 12:41[사이언스샷] 목에 붙인 전자 피부, 잃어버린 목소리 찾았다
말할 때 목 근육 움직임, 전자 패치가 감지
인공지능이 해독, 패치 진동시켜 음성 발생
혈압, 심박 수 재고 혈당 변화 감지 패치도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0980424?type=main
"향후 수십년간 최고의 투자 테마…美 재산업화"
(서울=연합인포맥스) 강수지 기자 = 미국 산업의 재부흥이 경제 안보에 가장 중요한 문제인 만큼 향후 몇 년 동안 투자자들의 최우선 초점은 미국의 재산업화가 될 것이란 진단이 나왔다.
23일(현지시간) 비즈니스인사이더에 따르면 리처드 번스타인 어드바이저(RBA)는 메모에서 "미국 기업들이 해외 노동력과 공급망에 대한 의존에서 벗어나는 추세가 향후 수십 년 동안 진행될 것"이라며 "이는 투자 전략을 지배할 것"이라고 전했다.
번스타인 대표는 "시장은 이미 이러한 자본 재분배의 수혜자들에게 보상을 제공하고 있지만, 우리는 이 중요한 투자 테마가 수년간의 추가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의 재산업화, 미국 산업 르네상스, 미국 자본 재고의 재건, 리쇼어링, 니어쇼어링, 프렌드쇼어링 등은 모두 동의어"라고 덧붙였다.
탈세계화는 팬데믹 이후 공급망과 글로벌 무역이 차질을 빚으면서 전 세계 경제에 인플레이션을 촉발한 강력한 트렌드다.
이는 세계가 재편됨에 따라서 미국의 경우 향후 몇 년 동안 제조업 인프라에 대한 대규모 투자가 필요하다는 의미다.
번스타인은 "세계화가 위축되는 동안 막대한 무역 적자를 유지하는 것은 미국 경제의 근본적인 구조적 약점을 드러내는 독이 되는 조합"이라며 "양대 정당 모두 국내 투자에 우선순위를 둬야 할 필요성을 망각한 책임"이라고 전했다.
재산업화라는 광범위한 주제 내에서 구체적인 투자에 관해서는 에너지 및 유틸리티 인프라, 운송, 부동산, 철강 및 조선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전했다.
그는 "인공지능과 같은 흥미로운 기술 관련 테마에 대한 투자자들의 근시안적 태도에도 시장은 이미 재산업화 투자 테마를 인식하고 있다"며 "실제 지난 10년간 내수 중심의 산업주는 전체 시장보다 높은 수익률을 기록했다"고 분석했다.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03130
뉴진스·제니·지드래곤 손잡더니…백화점 명품매출 3배 급증한 이유
백화점 3사 외국인 구입액
작년보다 3배 이상 늘어나
K팝 아이돌 앰배서더 선정
신제품 한국에 먼저 출시도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277452
29일 휴장일에 PCE 인플레 발표-파월 연준 의장 대담[이번주 美 증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