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OLKONG

[공유] [공지] 무료 공매 부동산 정보 + 등기열람까지 2차 오픈! (feat. 한국자산관리공사와 업무협약) 본문

투자/부동산

[공유] [공지] 무료 공매 부동산 정보 + 등기열람까지 2차 오픈! (feat. 한국자산관리공사와 업무협약)

DDOL KONG 2022. 1. 4. 12:59

안녕하세요. 아실 유거상 대표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아실을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아실과 어바웃비(경매마당)이 2021년 하반기 빠른 속도로 준비한

[한국자산관리공사] > [공매정보]가 드디어 대망의 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아실과 경매마당에서 공매정보를 보는 게 좋은 이유를 설명드려볼게요. : )

첫째. 공매부동산을 지도에서 넓게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는 아실과 경매마당이 유일

→ 부동산매물을 목록으로 쭉 보면 입지에 대한 가치가 보이나요? NO! NO!!!!

지도상에서 공매로 나온 부동산을 확인해야 이 위치~ 내가 아는데?? 이렇게 좋은 위치에 공매물건이 나왔다고??? ~ 하면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실에서 공매부동산정보 확인하는 방법

 

 

둘째. 공매부동산 등기부등본까지 공짜?!!! 그것도 실시간으로 대법원 인터넷 등기소에서 떼옵니다! (남이 먼저 뗀 부동산은 다시 보기제공)

→ 타 경매 사이트에서는 쉽게 제공하지 않는 공매정보까지도 등기부등본을 제공합니다. 그것도 여러분이 발급하시고자 하는 그 시점!! 바로 그 때 인터넷 등기소에서 발급하니, 아주 따끈따끈한 등기정보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압류재산은 특히나 명도책임이 입찰자에게 있으니 등기상 권리분석은 말해 무엇!!!

** 압류재산만 등기부등본이 제공됩니다. 압류재산은 입찰자에게 명도책임이 있기 때문에 등기상 권리변동분석이 반드시 필요하지만, 그 외 수탁재산 등은 진행기관에서 명도책임을 부담합니다.

셋째. 공매부동산과 재개발 정보/ 신규교통망정보/ 학원가 정보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 재개발 구역에 공매부동산이??!!!

남들은 공매부동산정보만 볼 때 개발구역 내 공매부동산이 있는 지 여부까지 한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숨은 진주 찾기가 바로 이런 것!

공공재개발1차 후보지 흑석2구역에 있는 공매부동산(수의계약가능 물건)

 

넷째. 한국자산관리공사와 유일하게 협약 맺은 검증 된 공매부동산 제공업체입니다.

→ 아실과 경매마당은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유일하게 협약을 맺고 공사로부터 데이터 연동을 받아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여타의 공매정보 사이트보다 정보제공 속도와 정확도면에서 높은 수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자산관리공사와 업무 협약서

 

온비드 홈페이지에 관련사이트에 올라 온 아실과 경매마당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PC 세 군데 모두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아실과 경매마당 웹사이트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웹사이트 (PC) 링크

https://asil.kr/asil/index.jsp

 

아파트 실거래가, 분양정보, 매물, 부동산빅데이터 | 아파트는 아실

아파트 실거래가, 분양정보, 매매/전세/월세 매물, 입주물량, 미분양, 학군 등 부동산빅데이터

asil.kr

 

 

2. 앱 다운 링크

핸드폰에서 공매정보 보고 싶으신 분은 구글앱스토어 들어가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koreachart.city

 

아파트 실거래가 (아실) - 부동산 - Google Play 앱

아파트 거래할 때, 실거래가부터 확인!

play.google.com

 

새해에는 더 좋은 컨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늘 아실을 아껴주시고,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