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DDOLKONG

수리 안하면 환급해준다…카카오페이손해보험, 휴대폰보험 출시/ 건설사 도산 우려속 PF 대출 규모 천차만별…태영 380%vs 호반·한신공영 10~ 본문

투자

수리 안하면 환급해준다…카카오페이손해보험, 휴대폰보험 출시/ 건설사 도산 우려속 PF 대출 규모 천차만별…태영 380%vs 호반·한신공영 10~

DDOL KONG 2023. 12. 22. 12:10

휴대폰보험으로 기존 보험의 틀을 깨는 차별화 시도
파손시 수리횟수부터 자기부담금까지 마음대로 설계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642396?sid=105

수리 안하면 환급해준다…카카오페이손해보험, 휴대폰보험 출시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통신사나 자급제 상관없이 개인 습관에 맞춰 합리적으로 가입할 수 있는 ‘휴대폰보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휴대폰보험은 정해진 플랜에

n.news.naver.com






건설사 도산 우려속 PF 대출 규모 천차만별…태영 380%vs 호반·한신공영 10~20%대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276712?sid=101

건설사 도산 우려속 PF 대출 규모 천차만별…태영 380%vs 호반·한신공영 10~20%대

부동산 경기침체와 고금리 장기화 여파로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발 건설사 도산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업체별로 자기자본대비 PF규모가 천차만별인 것으로 나타났다. 유동성 위기설

n.news.naver.com


태영건설 자기자본의 374%인 3.5조원
일부 대형 건설사들도 100~200% 수준
호반·SK에코플랜트·한신은 10~20%대






"美 고통지수 6.8%...최악의 시기는 끝났다"
https://n.news.naver.com/article/215/0001140398

"美 고통지수 6.8%...최악의 시기는 끝났다"

미국의 경제 고통지수를 봤을 때 최악의 시기는 지났다는 분석이 나온다. 올해 말의 미국 고통지수는 6.8%로 집계됐다. 이는 2020년 3월 팬데믹이 강타한 이후 최저점이며 지난 10년 간 평균인 8.3%

n.news.naver.com






캐시우드 만난 머스크 "X, 거대 금융 플랫폼으로"
https://n.news.naver.com/article/215/0001140412

캐시우드 만난 머스크 "X, 거대 금융 플랫폼으로"

일론 머스크가 X를 금융 플랫폼으로 전환하고 싶다는 포부를 다시 한 번 밝혔다. 머스크는 현지시간 목요일 X 스페이시스 앱에서 캐시우드와 100분간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자금 이체 라이

n.news.naver.com






허리띠 졸라매는 '나이키'…3년간 20억달러 비용 줄인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928376?sid=101

허리띠 졸라매는 나이키…3년간 2조6000억 비용 줄인다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스포츠 전문브랜드 나이키가 매출 부진 전망에 따라 앞으로 3년 간 20억달러(약 2조6000억원) 규모의 비용 절감

n.news.naver.com

"체계적인 비용 관리에 집중"
주가 시간외 거래서 11%↓





OLED 위협하는 '미니 LED'…삼성 추격하는 中 연합군 [biz-플러스]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277648?sid=101

OLED 위협하는 '미니 LED'…삼성 추격하는 中 연합군 [biz-플러스]

프리미엄 TV 제품군 중 하나인 미니 발광다이오드(LED) TV 시장에서 올해 삼성전자(005930)의 점유율이 큰 폭으로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압도적 점유율 1위를 차지하던 삼성전자가 출하량 감소를

n.news.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