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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5년 역사 백화점, 반의 반값에 파시죠”…온라인에 밀린 ★의 굴욕/ '수익성 빨간불' GFFG, 확장 전략 접고 브랜드 구조조정 나서나/ 본문
“165년 역사 백화점, 반의 반값에 파시죠”…온라인에 밀린 ★의 굴욕/ '수익성 빨간불' GFFG, 확장 전략 접고 브랜드 구조조정 나서나/
DDOL KONG 2023. 12. 11. 16:12美대표 백화점 메이시스 인수제안 받아
부동산투자사·자산운용사 7.6조원 제시
아마존 등 온라인 공세에 경영난 이어져
現주가 17.4달러…고점대비 25% 수준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228116
“165년 역사 백화점, 반의 반값에 파시죠”…온라인에 밀린 ★의 굴욕
美대표 백화점 메이시스 인수제안 받아 부동산투자사·자산운용사 7.6조원 제시 아마존 등 온라인 공세에 경영난 이어져 現주가 17.4달러…고점대비 25% 수준 16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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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여자애들처럼 예뻐질래요”…성형 열풍 불고 있다는 일본 10대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228186
“한국 여자애들처럼 예뻐질래요”…성형 열풍 불고 있다는 일본 10대
성형 상담건수 1년새 2.7배 늘어 쌍꺼풀 수술·제모 시술이 대다수 콤플렉스 해소·자기만족 등 목적 졸업 맞춰 친구끼리 같이 받기도 한국에서 수능 등 대입 전형이 끝나고 성형 수술 상담이 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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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서 수능 등 대입 전형이 끝나고 성형 수술 상담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일본에서도 10~2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쌍꺼풀 수술 등 미용의료 시술 및 관련 상담 건수가 눈에 띄게 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상담뿐만 아니라 실제로 미용을 목적으로 수술 또는 시술을 받는 경우도 늘고 있는 추세다. 일본 구인구직 기업 리크루트의 ‘핫 페퍼 뷰티 아카데미’가 만 15~69세 일본인 남녀 1만 30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 지난해 ‘최근 1년 내 미용 목적 의료수술·시술을 받은 적 있다’고 응답한 10대 여성은 20.3%로 3년 전보다 7%포인트 늘었다.
이들 10대 여성들이 실제로 받았다고 응답한 수술 또는 시술은 쌍꺼풀 수술과 제모 시술 등이 많았다. 이들이 꼽은 수술·시술을 받게 된 동기는 ‘콤플렉스 해소’(32.2%), ‘자기만족’(24.1%), ‘주변에서 추천 받아서’(15.6%) 등이 많았다.
해당 조사에서 10대와 20대 여성 약 50%~53%는 미용 목적의 의료수술 또는 시술을 받는 것에 대해 거부감이나 위화감이 없다고 응답했다. 약 20%~30%만 거부감이나 위화감이 없다고 응답한 40대~60대와 대조적이었다.
1020 젊은 일본 여성들 사이 미용 목적의 수술·시술을 받는 경우가 늘어나는 것과 관련해 전문가들은 SNS의 영향력을 지적했다. 타니모토 나호 간사이대 사회학과 교수는 닛케이에 SNS를 통해 관련 정보를 접할 기회가 늘어난 것과 함께 “친구들과 수술 경험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데 있어 허들이 낮아졌다”고 분석했다.
'수익성 빨간불' GFFG, 확장 전략 접고 브랜드 구조조정 나서나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0953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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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엔드, 키마스시, 애니오케이션 영업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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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튼만 누르면 타이어에 스노 체인 ‘착’...현대차·기아 신기술 개발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804155?sid=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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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DI, 리튬이온 배터리 폐지하고 전고체 배터리로 전환 가속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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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DI, 리튬이온 배터리 폐지하고 전고체 배터리로 전환 가속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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